X
MENU
로그인
회원가입
다운로드

해외거래소에서 비트코인 선물거래

By Bulls Korea Market Analysis

1월 23, 2024 · 03:07 오전

해외거래소-비트코인-선물거래

비트코인 선물거래, 해외거래소

지난 1월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비트코인 현물 ETF 승인 으로, 비트코인이 금융규제를 받는 금융상품이된 역사적인 날이었습니다.

동시에 비트코인 선물거래 에도 관심이 높아지며,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위하여 해외거래소를 찾는 거래자가 부쩍 늘고 있습니다.

해외거래소를 이용한 비트코인 선물거래에 대하여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해외거래소 FXBulls 에서는 비트코인거래 뿐만 아니라 , 트론 , 라이트코인 , 이오스 , 이더리움 등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를 제공 하며, 암호화폐 이외에도

각종 500 여개 의 해외선물 상품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해외선물 상품으로는 나스닥 , 항셍, 다우지수, 크루드오일이 있습니다.

해외거래소 FXBulls의 모든거래는 글로벌 거래 플랫폼인 메타트레이더를 통하여 거래 가능 합니다.

해외거래소 FXBulls 메타트레이더는,

메타트레이더 4(MetaTrader 4)는 온라인 리테일 FX(foreign exchange) 전세계 1000만명 거래자들이 널리 사용하고 있는 전자거래 플랫폼 입니다.

MetaQuotes Software가 개발하여 2005년 출시했으며, 전세계 1000만명 이상의 글로벌 사용자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메타트레이더는 4 버전 과 5버전, 이전 버전인 메타트레이더4 (MT4) 이후 최신 버전인 메타트레이더5(MT5)가 있습니다.

최신 버전 메타트레이더5버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전세계 90% 사용자는 여전이 메타트레이더4를 사용 하고 있습니다.

Share this post:

Related Posts

5월 31, 2021 at 05:39 오후

해외선물 환율거래 를 FXBulls 에서 경험 하시기 바랍니다.

글로벌 거래소 FXBulls.com 에서  해외선물 환율거래 를 경험 하시기 바랍니다. 해외거래소 FXBulls 에서는 나스닥거래, 홍콩 항셍거래 , 비트코인거래 , 통화선물... Read More

선물증거금

7월 19, 2022 at 07:54 오전

해외 선물증거금 최소 금액으로 거래하기

선물증거금은 거래자가 선물거래를 위하여 중개회사에 예치 하고 유지하여야 하는 금액 입니다. 해외 선물증거금은 종목별로 증거금의 차이가 있습니다. 메이저 종목인 나스닥 ,... Read More

환율거래 | Exchange rateTransacions

5월 26, 2021 at 04:35 오후

글로벌 거래소에서 해외선물 거래

글로벌 거래소 FXBulls.com 에서 해외선물 거래를 시작 하시기 바랍니다. 나스닥거래, 홍콩 항셍거래 , 비트코인거래 , 통화선물 거래 및 각종 1000... Read More